자동차담보대출, 무입고자동차담보대출 전문

무입고자동차담보대출 내차론

해외로의 여름휴가, 각 나라별 도로규칙 ① 탄 | 무입고자동차담보대출 - 내차론

자동차의 모든 정보, 내차 NEWS

해외로의 여름휴가, 각 나라별 도로규칙 ① 탄

  • 2019.07.04
  • 조회수:93

안녕하세요 자동차의 모든 정보 내차뉴스 입니다.

해외의 교통 문화는 한국과는 많이 다른데요, 오늘 알려드릴 팁은 다가오는 여름휴가에 해외여행 계획을 준비하시고 계신 분들께 좋은 팁입니다.

 

 

미국

 

 

미국은 한국과 달리 운전시에 모든 운전자가 차량내에 운전면허증, 보험증, 자동차 등록증을 반드시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운전을 하다가 경찰에게 적발되었을때 이 중 하나라도 없다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또 확인해야 할 사항은, 장거리 주행을 위해 주유소와 숙소를 미리 확인해 두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면적이 넓은 나라에서 운전을 하다보면 종종 몇백 키로미터를 직진후 우회전 해야하는 경우가 생길 수 이기 때문입니다.

또 각각의 주마다 교통법규가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출발부터 목적지까지 이러한 조항을 찾아본 후 가는것이 좋습니다.

 

 

일본

 

 

일본은 도심 주행숙도가 50km이며 주행방향과 운전방향이 반대인데요, 기어나 스티어링 휠 등 배치가 전부 다르기때문에 익숙치 않아 차량이 한쪽으로 쏠리기도 하며

수동차량 운전시엔 변속을 할때의 방향이 달라져 당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밖에 중앙선이 흰색이라는 점과 좌회전이 자유롭고 우회전은 신호를 준수해야하는 주행 반전도 일어나기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중국

 

 

중국은 제네바 협약국에 속하지 않아 국제 운전면허증으로는 운전을 하지 못하는 나라입니다.

꼭 운전이 필요하다면 중국 내 운전면허 시험에 따로 응시를 해야 합니다. 하지만 다행히 한국 운전면허증을 보유하고 있다면 운전면허 실기 시험에는 응시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 중국은 인구가 많음에 따라 차량의 등록 상태에 따라 간선도로나 고가도로 등의 전용도로에 진입하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등록비용이 비싸기때문에 일부 운전자만 혜택을 누리게 됩니다.

 

 

프랑스

 

 

프랑스는 운전시 개인용 음주 측정기를 무조건 구비하여 비치해두어야 합니다.

만약 구비하지 않은것이 적발된다면 벌금을 내야하며 디젤차량의 경우 통행이 제한되는 곳이 아주 많습니다.

파리의 경우엔 노후 디젤차량 및 디젤차량 자체의 출입을 막는 법안이 추진중에 있으며, 차량 종류에 따라 진입이 불가한 도로가 많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체크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옛 도로를 그대로 쓰고있는 지역이 많고, 그렇기 때문에 돌로 만들어진 도로가 많아서 속도를 빠르게 낼 수 없다는 점도 특징입니다.

 

 

이렇게 자주 여행하는 국가들의 교통질서와 문화 1탄이 끝났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항상 조심운전 하시고 즐거운 휴가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자동차의 모든정보 내차 NEWS

자동차 담보대출은 내차론